1/2 페이지 열람 중
중국 신장 위구르자치구 푸캉시 인근 고비사막에서 발견된 희귀 운석푸캉 팰러사이트는 지구 상에서 발견된 운석 중 매우 희귀한 것으로 니켈과 철이 섞인 몸체에 감람석이 운석 전체에 퍼져 있는 게 특징이다.1g당 30~50달러 가량 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이 중 약 32kg짜리 조각은 연구 목적으로 애리조나 지질 연구소가 소장하고 있다.푸캉 팰러사이트는 약 45억년 전인 태양계 형성 당시 지구에 떨어진 것으로 추정됐다.
as끝나고 한달 지난후 문의내역
"마스크업체 과장인데 선입금부터"…약국도 당했다https://imnews.imbc.com/replay/2020/nwdesk/article/5665320_32524.html앵커오늘도 마스크를 구하려는 사람들도 대형마트와 약국이 북적였습니다.이렇게 마스크 구하기가 말 그대로 '하늘의 별따기'가 되다 보니, 이제는 아예 대형 약국을 상대로 한 번에 수 천만원씩 돈을 뜯어내는 판매 사기까지 벌어지고 있습니다.황의준 기자가 취재했습니다.리포트서울 종로에서 약국을 하는 최 모 씨는 지난 18일 모르는 번호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화성과 목성 사이에 있는프시케 16 (Psyche 16)이라는 소행성에는금, 철, 니켈 등값나가는 게 어마무시하게 많은데2022년부터 털러(?) 갈 준비를 한다고 합니다.일단 털기 전에 탐사부터 한다고 합니다.근데 프시케 16에만 있는 게 아니고 다른 소행성에도 있고,특히나 프시케 16에 엄청나게 많답니다.근데 중국도 털러가려고 할 지 모른답니다.(중국이 달 뒷면도 갔다온 놈이라서)여러 신문에 따르면전 77억 지구인을 모두 부자로 만들만한 값어치의금과 철이 있다는데...금값 떨어져서 부자 안 될 듯 합니다... ( 허무한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