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보모 지침서 - Babysitting Instructions 1 > 공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로그인

공포

[Reddit] 보모 지침서 - Babysitting Instructions 1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3,972회 작성일 2018-12-21 07:42:45

본문


방금 마을 동쪽에서 보모 일자리를 구했어.


실명을 밝혔다간 문제가 될것 같아서 여기선 그냥 내가 돌볼 여자아이를 애비라고 부를게.




어제 인터뷰가 끝나자마자, 바로 일자리를 제안 받았는데 말야.


오퍼 레터를 받기 전까진 애비를 만나보지도 못했어.




아주머니는 여기서 오퍼 레터를 읽거나 사인하지말고, 집에 가져가서 읽고 고려해보라고 하더라고.


그래서 그 말대로 읽고 생각해봤고, 내가 이 글을 여기에다 올리는것도 정확히 그거 때문이야.


여기 밑이 그 오퍼 레터야.




이 편지를 받아보실 분께:




이 편지는 6살, 애비게일 예이츠의 보모 일에 대한 문의에 대한 대답입니다.


이 편지를 받았다는건 당신은 애비게일의 모친, 그웨돌린 예이츠가 시험한 일련의 숨겨진 자격조건을 충족해냈다는 것입니다.


 


이하 조건들에 대한 승인 서명은 채용에 있어서 필수적입니다.


어떠한 조항이든지 위반할 경우 그 즉시 해고될것입니다.


 


얼마나 울던 간에 애비게일을 만지지 마십시오.

애비게일은 의사소통이나 사람을 찾는게 금지된 오전 2시 ~ 4시 사이를 제외하고는 정확히 매 정시, 한시간마다 침실에서 밥을 먹어야 합니다.

고용인은 애비게일과 그웨돌린에게 자신의 6 개월 미만의 유아 사진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하고 제공해야합니다. 이러한 사진들이 없다면, 더 이상의 고용할 이유는 없을것입니다.

오전 2시에서 4시 사이엔 에비게일의 방은 잠겨있어야하고 지붕 위 스피커 시스템을 통해 라디오가 틀어져 소리 중 끊김이 있어선 안됩니다. 정전이 났을 경우엔 라디오와 스피커 시스템이 모두 발전기로 작동되어 있게 되있습니다. 스피커 시스템이 망가졌을 경우나 혹은 음악이 멈췄을 경우엔 즉시 애비게일을 놔두고 집을 떠나십시오.

애비게일에겐 테레사라고 부르는 상상 속 친구가 있습니다. 여기서 친구의 존재를 인정하는건 중요하지만 어떤 방식으로든 그것과 접촉하려 하지 마십시오. 만일 테레사가 당신에게 접촉을 한다면 대화를 나누는건 상관이 없지만, 어떤 방식이던지 대화를 시작한건 테레사여야만 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든지 애비게일은 방에서 떠나선 안됩니다. 응급 상황이 발생하시 집 밖으로 나와 이 문서에 서명을 한 뒤 받을 전화번호부에 적힌 비상 전화번호로 전화를 거십시오. 어떠한 경우에서든, 절대 911에 전화를 걸지 마십시오.

누구든지 문에 오면 대답하지 마십시오. - 그들은 실제가 아닙니다.

 

이 서류의 서명 뒤 반환시 추가적인 지시 사항이 제공될겁니다.


감사합니다,


테레사 예이츠


그웨돌린 예이츠



https://www.reddit.com/r/shortscarystories/comments/6i7bym/babysitting_instructions/#bottom-comments



출처 - 괴담의 끄트머리, 로치 블로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