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dit] 보모 지침서 - Babysitting Instructions 2 > 공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로그인

공포

[Reddit] 보모 지침서 - Babysitting Instructions 2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2,961회 작성일 2018-12-21 07:42:45

본문

어젯 밤에 받은편지함을 확인하다가 r/nosleep에 올린 내 글이 삭제됐다는 알림을 받았어.

문의도 해봤는데, 자기들도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글도 복구도 할수 없다고 하는 모양이야.

확실히 하려고 크리피파스타에도 글을 올리긴 했는데, 솔직히 말하면 좀 겁이 나긴 했어.

예이츠 부인이 뒷조사를 하겠다고 얘기하긴 했었지만, 날 레딧에서까지 찾아낼 줄은 몰랐단 말야...



오늘 아침에 저번 월요일에 보낸 조항에 대한 서명에 대한 답장을 받았어.

난 직접 "추가 지시사항"을 받을수 있을까하고 편지를 내 손으로 가져다 주려고 했어. 

하지만 아무도 집에 없는것 같아서, 그냥 메일박스에 편지를 두고 갔었거든.



아침에 일어나보니 내 메일 박스 안에 답장이 들어있는걸 발견했어.

누군가 배달한것처럼 보이진 않았지만 말야.

봉투위엔 주소도 우표도 붙어있지 않았거든.

그저 내 이름만 편지 위에 적혀있었어.

내가 주소를 알려줬던가.. 

지금 접속한 웹사이트엔 주소가 나와있진 않은거 같은데, 확인은 해 봐야 할것 같아.



그래서 이게 그 편지야.



관련자 분께,



본 서한은 2017년 6월 19일에 그웨돌린 예이츠의 제안서에 기재된 약관과 지침에 대한 귀하의 확인에 대한 답장입니다.

우리는 예이츠가에서 2017년 6월 22일 목요일부터 정규직을 제안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귀하가 아래 요구를 충족한 채 정확히 22일 오후 3시 3분에 도착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만일 귀하가 아래 열거된 모든 요구를 충족할 수 없는 경우 이 곳에 찾아오지 말아주십시오.

저희도 귀하가 이 초대를 거절한 것으로 간주하겠습니다.



위에 명시한대로, 귀하는 정확히 오후 3시 3분에 도착하셔야 합니다. 그 시점에 문가에 있지 않은 경우, 문은 당신에게 열리지 않을것입니다.
귀하는 이미 식사와 용변을 다 끝마친 상황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애비게일을 위한 식사를 제외하곤, 어떠한 음식물도 집 안에선 허용되지 않습니다. 만일 귀하가 화장실을 사용해야만 한다면, 지하실에 있는 화장실만 사용 가능합니다. 만일 귀하가 지하실 문을 열고 계단을 내려가는 것이 안전하다면 테레사는 귀하에게 길을 안내해 줄겁니다. 하지만 테레사가 지하실로 가는 허가를 내주지 않는다면, 가지 마십시오.
​이전 문서의 서명으로 약속된 귀하의 영유아때의 사진은 반드시 도착시 지참하고 있어야 합니다. 사진은 액자에 끼어있지 않아야 하며, 애비게일에게 첫 식사를 제공할때 반드시 그 사진은 접시 위에 올려져 있어야합니다.
음악을 듣거나 텔레비젼을 보는건 허용되며, 애비게일이 시끄러운 소리를 내기 시작한다면 볼륨을 올리기를 권고합니다.
귀하가 집에 있는 동안에는 귀하와 에비게일, 그리고 테레사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만일 집 안에서 다른 누군가를 발견했다면, 어떤 상황에서든지 즉시 애비게일을 남겨두고 떠나십시오.
잠겨 있지 않은 문이 있는 경우, 즉시 애비게일을 남겨두고 떠나십시오.  
집에 있는 동안 잠이 들지 않도록 하는건 필수적입니다. 만일 귀하가 어떤 상황에서든지 피곤하거나 졸리기 시작한다면, 즉시 애비게일을 남겨두고 떠나십시오.
만일 귀하가 이 서한의 내용에 대해 어떠한 질문이 있더라도, 목소리를 내지 마십시오. 만일 그럴수 없다면, 부디 다른 일자리를 찾아보시기를 바랍니다.

귀하를 뵙기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테레사 예이츠 

그웨돌린 예이츠

무슨 안내 책자라도 있을 줄 알았는데, 이 편지가 전부였어...

만일 안내책자가 온다면 반드시 올릴게. 
솔직히 지금 가는건 많이 긴장되지만, 진짜 돈이 필요하단 말야...
그래서 문제가 생기면 전화도 할 겸, 집 안 사진도 찍을 겸 핸드폰은 챙겨 갈려고.

추가: 내가 왜 이걸 진작에 생각하지 못했는지 모르겠지만, 누군가 편지 사진을 보여달라고 하더라고. 여기있어!
http://imgur.com/blGDqll
 


https://www.reddit.com/r/DoverHawk/comments/6if41i/babysitting_instructions_part_2/



출처 - 괴담의 끄트머리, 로치 블로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